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사한 봄에 산뜻하게 입기 좋은 원피스 브랜드 Top10
    Rank 2022. 3. 30. 15:35

    화사한 봄이 찾아왔으니 산뜻하게 입기 좋은 원피스를 찾게 됩니다. 매년 네이버쇼핑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는 브랜드 중 봄에 특히 인기 있는 10개 브랜드를 정리했습니다.

    인기 원피스 브랜드

    1. 써스데이아일랜드
    2. 케네스레이디
    3. 지컷
    4. 모조에스핀
    5. 잇미샤
    6. 지고트
    7. 로엠
    8. 온앤온
    9. 시슬리
    10. 라코스테

     

    1. 써스데이아일랜드 Thursday Island

    써스데이아일랜드 온라인스토어

    써스데이아일랜드는 여행과 문화가 주는 영감과 스토리, 가치를 전달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입니다. Urban Vintage Life라는 부제에서 드러나듯 이름 그대로 편안하고 기분 좋은 감성을 전달하는 브랜드로 2000년에 론칭해서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감성의 빈티지한 무드를 트렌디하게 현대적으로 해석합니다. 특히 2020년부터 함께한 공효진 착용 모델들이 인기입니다. 화사한 봄에 고민 없이 고르게 되는 하늘하늘한 소재의 롱원피스, 뷔스티에원피스, 쉬폰원피스, 데님원피스 등 다양한 원피스가 있습니다. 가격대는 15만 원~35만 원 사이로 홈페이지에서는 50% 할인이나 아울렛상품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3월 중순부터 4월 중순까지 Spring Sale을 할 때가 있으니 이 기간까지 기다려서 구매해도 좋습니다.

    써스데이아일랜드 온라인스토어

    써스데이아일랜드 원피스페이지

     

    2. 케네스레이디 Kenneth Lady

    케네스레이디 온라인스토어
    케네스레이디 온라인스토어 콜렉션

    By Lynn의 자회사로 Kenneth Lady (케네스 레이디)는 위트와 유머를 사랑하는 브랜드로 동시대 여성들의 순수함과 페미닌함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자연스럽게 풀어내려 합니다. 데일리한 감성으로 실용적이고 편안한 믹스매치 스타일을 제안하는 트렌디한 브랜드입니다. 가격대는 5만 원~35만 원대입니다.

    케네스레이디 온라인스토어

    케네스레이디 온라인스토어 원피스페이지

    케네스레이디 스마트스토어

     

    3. 지컷 G-cut

    지컷 온라인스토어
    지컷 온라인스토어 원피스페이지

    지컷은 모던하고 클린한 ‘시크 페미닌'을 지향하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감성의 Young Charater Casual 브랜드입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의 브랜드로 S.I.Village에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이름은 현대 미술의 거장 몬드리안이 ‘아름답다고 느껴지는 모든 사물에는 G-cut(Golden cut)이 존재한다'고 한 말에서 따왔습니다. Feminine, Chic, Neutral, Soft, Avant-agard를 컨셉으로 하고 있습니다. 트위트 자켓과 치마가 메인이지만 플로럴 원피스, 셔링 원피스, 데님 원피스, 뷔스티에 원피스, 롱 원피스 등 다양한 원피스가 있습니다. 가격대는 12만원 ~ 46만원대 입니다.

    지컷 온라인스토어

    지컷 온라인스토어 원피스페이지

     

    4. 모조에스핀 Mojo.S.Phine

    모조에스핀 온랑니스토어

    모조에스핀은 대현의 자회사 브랜드로 Classy & Fabulous를 목표로 여성만이 갖고 있는 사랑스러운 감성을 럭셔리하고 세련되게 표현하는 레이디 룩을 제안합니다. 긍정적인 추진력을 의미하는 Mojo와 나폴레옹 부인의 이름인 Josephine을 결합해 강인한 내면과 당당한 자신감을 갖고 아름다운 매력을 잃지 않는 여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롱원피스, 맥시원피스, 미디원피스, 미니원피스, 니트원피스 등 다양한 원피스가 있습니다. 50만원 ~130만원대 입니다.

    모조에스핀 온라인스토어

    모조에스핀 온라인스토어 원피스페이지

     

    5. 잇미샤 IT MICHAA

    잇미샤 온라인스토어

    시선그룹의 자회사인 잇미샤는 클래식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여성미를 고급스럽게 표현하는 브랜드입니다. 최근 영화배우 김태리를 모델로 내세워 It TAERI 라인업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객원피스, 하객룩으로 많은 추천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16만원 ~ 39만원대 입니다.

    잇미샤 온라인스토어

    잇미샤 온라인스토어 원피스페이지

     

    6. 지고트 JICOTT

    지고트 온라인스토어

    지고트는 센슈얼한 애티튜드와 우아한 감성의 여성 캐릭터 브랜드입니다. 페미닌 테이스트를 바탕으로 매 시즌마다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를 Feminine, Romantic & Intelligent 터치로 재창조합니다. 모던과 클래식이 조화로운 실루엣, 단아하면서도 긴장감을 주는 여성스러움, 델리케이트한 감성의 테일러링이 어우러져 자연스럽게 고귀함이 배어 나오는 Soft Intelligent Lady Look를 지향합니다. 주로 복고, 오피스룩, 페미닌 스타일을 다룹니다. 가격대는 59만원 ~ 128만원대 입니다.

    지고트 홈페이지

    지고트 온라인스토어

    지고트 온라인스토어 원피스페이지

     

    7. 로엠 Roem

    로엠 온라인스토어

    이랜드의 자회사로 1991년에 론칭한 로엠은 로멘틱감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추가하는 2035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로맨틱 영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오피스룩과 하객룩(하객원피스)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로맨틱 가격대는 8만원 ~ 15만원대 입니다.

    로엠 온라인스토어

    로엠 온라인스토어 원피스페이지

     

    8. 온앤온 ON & ON

    온앤온 온라인스토어1
    온앤온 온라인스토어2

    이터널그룹(Lounge B)의 자회사인 온앤온은 영캐주얼 브랜드로 원피스에서는 하객원피스, 셔츠원피스, 니트원피스를 주로 다룹니다. 가격대는 19만원 ~35만원대 입니다.

    온앤온 온라인스토어

    온앤온 온라인스토어 원피스페이지

     

    9. 시슬리 SISLEY

    시슬리 온라인스토어

    베네통그룹에 속하는 시슬리는 1968년 프랑스 파리에서 론칭했습니다. 1974년 특유의 섹시한 광고 비주얼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세계적인 캐주얼 브랜드가 됐고, 항상 트렌드를 제시하며, 내추럴하면서도 섹시하고 스타일리시한 다양한 아이템을 매 시즌 보여줍니다. 가격대는 19만원 ~ 49만원대 입니다.

    시슬리 온라인스토어

    시슬리 온라인스토어 원피스페이지

     

    10. 라코스테 LACOSTE

    라코스테 온라인스토어

    녹색 악어 로고로 유명한 라코스테는 프랑스 테니스의 레전드인 Lacoste가 설립한 브랜드로 건강한(내구성 있는) 우아함을 지향합니다. 니트원피스, 폴로원피스, 플리츠원피스, 셔츠원피스처럼 캐쥬얼한 원피스를 주로 다룹니다. 가격대는 19만원 ~ 39만원대 입니다.

    라코스테 온라인스토어

    라코스테 온라인스토어 원피스페이지

     

    *모든 이미지는 해당 브랜드의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반응형

    'Ran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피스가 가장 인기 있는 계절과 브랜드 Top10  (0) 2022.03.29

    댓글

Designed by Tistory.